티스토리 뷰

샤로수길 맛집 너구리 덮밥 방문기 ~ ~ 

 

요새 더위로 지쳐 입맛이 너무 없었어요 ㅠㅠ

 

그래서 오늘은 샤로수길의 덮밥 맛집에 다녀왔어요

 

입맛을 돋우는 메뉴들이 많이 있었어요


먼저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~~



가게의 벽면은 일본 만화 감성이 충만 ~~



 


고급스러운 느낌의 메뉴판 입니다 :) ㅎㅎㅎㅎ 


무슨 메뉴들이 있는지 한 번 볼까요?

 

 



 


 


 



이렇게~~ 나머지 메뉴들도 더 있으니 가게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


사이드 메뉴와 음료도 있습니다

~~



저희가 시킨 음식은 ~



간장새우 아보카도 덮밥 !  ! ! 이건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



다음은 참치절임 덮밥~~ 존 . 맛 . 탱 (J . M . T) 


이건 꼭 먹어야 돼~~~!!!


간장에 절여진 참치의 윤기가 보이시나요? 




더운 날씨에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ㅎㅎ 가격은 좀 있는 편이지만 양도 많고 굳굳 !!!


위치 알려드리면서




오늘은 여기까지 ~~~ㅎㅎㅎㅎㅎ


총 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