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코스트코 활 광어 회 !

 

안녕하세요 지난 번 코스트코 초밥에 이어 코스트코 활 광어 회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당 : )

 

 

 

뭔가 가득 들어있는 것 같죠 ? ? ?

 

코스트코 활 광어 회 가격은 29,990원 입니다!!

 

회 하나하나가 크기가 매우 큰 편이어서 저는 잘라 먹기도 한답니다 ㅋㅋㅋ

 

 

유통기한은 하루! 인데 냉장보관 하면 기한기 조금 지나도 먹을 수 있어요 ~~~~~

 

근데 여름이고하니 구매한 후에 최대한 빨리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~~

 

 

플라스틱 뚜껑을 열었을 때의 모습입니다~~~

 

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2명이서 먹기에 충분합니다 : ) ( 3명도 가능할듯..?? )

 

 

 

 

초장 간장 그리고 와사비가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ㅎㅎㅎㅎ

 

 

 

양념장들을 뺀 모습~~~~~~~ 이제 레몬 을 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! !  

 

 

큼직 큼직 맛있어 보이죠~~? ?

 

 

 

와사비 간장에 찍어서 ~~~~

 

( 지금 젓가락으로 잡고 있는 회가 제일 작은 크기 입니다 ㅋㅋㅋㅋ )

 

 

 

이후로는 먹느라 사진을 더이상 못찍었네요 ㅎ_ㅎㅎㅎㅎ

 

이상 코스트코 활 광어 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: )

 

총 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