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코스트코 초밥(스시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오늘 소개하고 싶은건 바로 코스트코 초밥입니다 : )

 

코스트코 장보러 갈때마다 초밥은 꼭 사먹는데요~~

 

맛있다고 소문난 초밥집 아니고서는 사실 맛있는 초밥 찾기가 힘든데,

 

여기 코스트코 초밥은 질리지 않고 자주 먹어도 맛있어서 좋아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개봉 전 사진입니다~~~

 

이날은 아빠한테 사다달라고 부탁하고 저녁에 퇴근하고 먹느라

 

냉장보관해 두어서 김이 서린채로 나왔네용 ㅋㅋㅋ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가격은 12,490원 이구요~~ 

 

연어   광어   생새우   새우   날치알   장어

 

이렇게  4피스 들어있습니당 : )

 

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~~~ ㅎㅎㅎ

 

코스트코 초밥은 가격대비 신선하고 쫄깃쫄깃 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개봉한 사진 입니다~~~ ㅋㅋ

 

배고파서 많이 못찍었어요 ㅠ_ㅠ ㅋㅋㅋ

 

와사비  생강   간장  도 일회용으로 2개씩 들어있으니 넉넉히 찍어먹을 수 있어요 ^_^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맛있겠죠~??

 

초밥 진열해둔 곳 옆에 회도 파는데 광어, 연어회가 반씩 들어있는 것도 맛있습니다 : ) !!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그럼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 ~~  총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