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[곤약젤리] 곤약愛(애) 빠지다 리치맛

젤리와 푸딩을 좋아하는 저는 롯데에서 나온 곤약젤리를 포스팅 해보려 합니당

일본 방사능 사건 이후로 일본 곤약젤리를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되어도 먹지 않게 되었는데요ㅠ_ㅠ

젤 좋아하던 젤리였는데 . . . . . 빠이

˘

˘

˘

그렇게 니혼 곤약젤리를 떠나보내고

얼마전 편의점에 들어갔다가 눈에 띈 것은 바로 롯데에서 나온 곤약 젤리였어요 !

 

젤리도 좋아하고 리치도 좋아해서 뷔페 가면 항상 젤리와 리치를 먹는 저인데

젤리 + 리치 라니~~~~~

더할나위 없이 만조쿠 스러운 조합을 발견했지요 ! ! !

이름하여 곤약愛(애) 빠지다

 

유통기한은 1년 정도 되는 것 같고 ~~ 가장 중요한 건 7칼로리 밖에 안되요 : ) : )

그래서 그런지 다이어트 용으로 드시는 분들도 계시다네요 >_<

저는 저녁 먹고 후식먹고 그 다음 입이 심심해서 먹어보았습니다. . (항상 배가 고픈 아이ㅋㅋ)

식사 대용으로 먹는다면 턱없이 부족할 것 같구요, 간식으로 먹으면 맛있게 가볍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용 ^_^

 

뚜껑을 열고 손으로 꾸욱 눌러보니 약간의 액체가 올라왔어요~~

젤리를 먹고싶어서 계속 꾹꾹 눌렀는데 잘 안나오더라구요. . .

손으로 누르는 동시에 먹어줘야 잘 나옵니다 ! ! ! (급 먹는방법ㅋㅋㅋ)

젤리가 살짝 얼굴을 내민 모습 ~~~ ˙―˙

˘

˘

조금 더 눌러봤는데 비슷하죠 ? ? ㅋㅋ 잘안보이고 잘 안나옵니다 (연약한 척 아님)

 

그       래       서

어떻게 생겼나 보여드리려고 양손으로 눌러서 담아보았습니다.

요롷게    짠  ~~~~ ! !

(다 덜기엔 아까워서 조금만 덜은건 안비밀 )

 

찍자마자 흡입했네용 ㅋㅋㅋㅋㅋㅋㅋ 급 날씬해진 껍데기.. 맛있었다 ★

 

[가격]

★★★★☆

(이 날 편의점에서 여러가지 사느라 기억이...스미마셍.. 비싸지는 않았던 것 같아..요)

[맛]

★★★★★

(일본 곤약젤리에 비하면 부족하지만..ㅠㅠ 그래도 대체용으로 먹기에 충분하다!!)

[재구매 의사]

★★★★☆

젤리가 땡기는 날에는 무조건 사먹을 맛 ! 이기에 별 4개 **

 

 

달달한 젤리가 땡기는 어느 날엔-

곤약젤리랑 코로로젤리 사서 젤리파티 하면 좋을듯  ~ : )

그럼 전 이만 총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