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[양재] 미스터피자 신 메뉴 : : : 새우천왕 



한여름이 찾아온 것만 같았던 오늘,

에어컨 빵빵한 카페에 앉아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나서~~

저녁엔 하루종일 먹고 싶던 피자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: ) 



그러다 문득 미스터피자 피자가 급 떠올라서 

지도 검색 후 바로 먹으러 출동 했습니당 ㅋㅋㅋ 

역시 주말 저녁은 피자지 ~~♪ 





두둥~ 뜨거운 한판승부! 새우천왕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>_<

오랜만에 왔으니~ 신제품 먹어보자 하고 

2인 SET를 주문했습니다 : ) 


레귤러 사이즈 피자랑 샐러드바 2인 그리고 콜라 2잔 이렇게요~~


원래는 42,500원 이지만~~ 신제품 할인 기간이므로 32,500원에 배터지게 먹을 수 있었습니당 ㅋㅋㅋ





주문을 마치고 바로 샐러드바로 뛰어가서 잔뜩 담아왔어요 ! ! ! 




샐러드바를 보니 다 먹고싶은 마음에 이것저것 담아왔더니 사진에 다 안담겼네요............

좋아하는 호박샐러드, 크랩샐러드 같은 아이들은 아래에 두툼하게 깔려있습니당 


이렇게 두 접시를 순식간에 채워넣자, 




기다리고 기다리던 미스터피자의 신메뉴! ! 새우천왕이 나왔습니다~~~


두둥 ! ! ! ! !




두둥 ! ! ! ! ! ! ! ! 



두둥 ! ! ! ! ! ! ! ! ! ! ! 



우삽겹을 비롯한 모든 재료들이 아낌없이 얹어져 있는게 보이시나요~? ? ? ? 


(사진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..)


피자에 반은 새우토핑으로 반은 우삼겹으로~~ 채워져 있고요, 

새우는 한 조각에 하나 올려져 있는데 굉장히 큼지막한 것이 올라와 있습니다 


**새우는 사랑입니다**




최근 몇년 간 화덕피자에 익숙해져 있다가 오랜만에 이런 도톰~~한 피자를 먹으니 넘 맛있고


무엇보다 토핑이 마구마구 들어가 있어서 JMT(존맛탱) 이었슴당... 



샐러드바를 넘 많이 먹은 탓인지 새우 한 조각 우삼겹 한조각을 남긴 뒤, 


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. .


직원분께 포장 부탁드렸더니 들고가기 쉽게 포장해 주셨어용 : ) !! 






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   


그리고~~~ 내부사진 ! 




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6시 정도였는데 이때는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 


얼마 지나지 않아서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~~


그래도 앉을 자리는 넉넉했어요 : ) : ) 


내부시설은 쾌적하고 자리도 편하고 칸막이로 되어 있어서 시끄럽지 않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^^


가족들과 연인과 친구들과 배터지게 먹고싶은 날    


미스터피자 신제품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~~~ !!



** 가격은 이미 할인된 가격이어서 추가 할인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~~ **


참고해주시고~~~ 



오시는 길 지도로 첨부하며 이만 주말을 마무리하러 가보겠습니다.................. 총 총 




( 양재역 3번 출구 나와서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건물 1층에 에머이 양재점이 있고, 미피는 그 위 2층에 있습니다^_^ )

 

** 방문포장은 30% 할인된다고 합니당 :) **